top of page

Montauk Project

탄탄한 이야기의 모티브

‘기묘한 이야기’의 모티브가 되는 ‘몬탁 프로젝트’는 뉴욕의 롱아일랜드에 사는 제나가 몬탁 해변에서 이상한 것을 발견해 인터넷에 올려 파장을 일으키며 시작되었다.

 

몬탁 프로젝트의 저자 니콜스는 정부의 비밀 실험으로 탄생한 돌연변이라고 미군 ‘캠프 히어로’에서 정부가 비밀 실험 중이며 지하에서 공간이동 실험이 진행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를 증명하듯 2009년 괴물과 비슷한 괴사체들이 여럿 발견되는데, 그는 이에 대해 갑자기 늘어난 것이 아닌 대중들의 관심으로 이제야 보이기 시작한 것이라고 말했다.

Montauk Monster

몬탁 괴물.png

몬탁 괴물

몬탁 괴물의 모습이다.

이는 짐승의 사체인데, 몸은 포유류 손은 유인원, 입은 조류로 이루어진 기괴한 모습을 보인다.

신비동물학자인 콜먼은 몬탁 괴물이라고 불렀다.

하지만, 스토니브룩대 해양생물 연구소장 윌리엄은 일반적인 포유동물의 일종이라고 결론지었고, 익명의 남성이 9월에 친구들과 태운 너구리 사체라 말하며 일단락 되는 듯 보였다. 

몬탁 프로젝트의 저자 니콜스

니콜스의 주장

하지만 몬탁 프로젝트의 저자 니콜스는 이를 정부의 비밀 실험으로 탄생한 돌연변이라고 반박하며 두 가지 주장을 말했다.

캠프 히어로의 비밀

니콜스의 첫 번째 주장과 근거

첫 번째로는, 몬탁에 위치해 버려진 미군 ‘캠프 히어로’에서 정부가 비밀 실험 중이며 괴물은 그로 인해 탄생한 돌연변이라고 주장했다.

근거로 레이더 타워는 소련의 핵 공격에 대비해 건설되었는데, 최대 425MHz의 주파수를 방출할 수 있는데, 이는 인간의 심리와 의식에 영향을 끼친다.

공간 이동 실험

니콜스의 두 번째 주장과 근거

두 번째로는, 기지 지하에서 공간 이동 실험이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이 1943년에 비밀리에 공간 이동 실험을 진행했다는 ‘필라델리아 프로젝트’가 기지 지하에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근거로 ‘몬탁 괴물’이라고 말했다.

시공간 이동은 신체의 모든 구조가 분자 단위로 해체 되었다가 다시 재결합하는 식으로 이루어지는데  재결합에 실패한 동물들은 괴물처럼 기괴한 모습으로 사망해 버려진다는 것이다.

이를 증명하듯 2009년 괴물과 비슷한 괴사체들이 여럿 발견되는데, 이는 갑자기 늘어난 것이 아닌 대중들의 관심으로 이제야 보이기 시작한 것이다.

bottom of page